언리얼엔진5_카메라 생성
2025. 2. 3.
https://www.youtube.com/watch?v=8-k0-DyIN2g
카메라 폴더를 따로 만드는게 좋을듯? (복잡허니까)
[방법1]
콘텐츠드로어에서 우클릭 - 레벨 시퀀스 검색/생성
카메라 생성: 액터 배치 - 시네 카메라 액터 or 카메라 액터 생성
[방법2]
레벨시퀀스 추가
생성된 카메라를 레벨 시퀀스 안에 집어넣음
좌측 상단 (Back) 이걸로 카메라 시점 바꿀수있음 (백프론트탑/ 지정 카메라 등등)
빛에 키프레임넣기
좌측 추가 - 액터를시퀀스로 - Directional light
+키 눌러서 트랜스폼 추가
좌측 추가 - 액트를시퀀스로 - ExpotentialHeightFog(대기 안개 느낌)
+키 눌러서 HeightFogComponent 추가
HeightFogComponent의
(1) +키 눌러서 포그인스캐터링 컬러 - R
(2) +키 눌러서 방향성 인스캐터링 컬러 -R
키 값 눌러서 색상 수정
[랜더링]
우측상단 창 - 시네마틱 - 무비랜더큐
여기서 설정변경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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