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4d 구름
2022. 10. 19.

1. 오브젝트 배치하고 Melt 를 개체들 위에 배치. Melt y축으로 하단 평평하게 만듬

n - b 와이어프레임

 

2.Displacer 추가배치, noise shader 추가.

이 경우 sphere의 segment가 낮으면 못생겨짐. make editable (c) 누르기 이전수치를 높게 조절하자 (나는 다시 만듬)

3. noise 옵션 안 noise - voronol1에서 수치를 높이면 다각형같은 구름을 만들 수 있다

4. displace - option -height수치 조절 = 이상한 종양덩어리 완성

noise shader 하단의 high clip을 사용하면 드문드문 보이게 조절 가능

 

5. volume builder 추가

6. redshift에서 뭘하라는데 이거까니까 시포디가안열리네요?미쳐환장하겠따니떄문예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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