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4d 구름
2022. 10. 19.
1. 오브젝트 배치하고 Melt 를 개체들 위에 배치. Melt y축으로 하단 평평하게 만듬
n - b 와이어프레임
2.Displacer 추가배치, noise shader 추가.
이 경우 sphere의 segment가 낮으면 못생겨짐. make editable (c) 누르기 이전수치를 높게 조절하자 (나는 다시 만듬)
3. noise 옵션 안 noise - voronol1에서 수치를 높이면 다각형같은 구름을 만들 수 있다
4. displace - option -height수치 조절 = 이상한 종양덩어리 완성
noise shader 하단의 high clip을 사용하면 드문드문 보이게 조절 가능
5. volume builder 추가
6. redshift에서 뭘하라는데 이거까니까 시포디가안열리네요?미쳐환장하겠따니떄문예