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4d 폴리곤 모델링
2022. 12. 13.

가장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모델링

c4d, 블랜더, 마야 , 맥스 등 다양한 3d프로그램에서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모델링 방식

게임, 3d프린트, 영화 등에서 사용

 

면이 많아질수록 selection 기능 잘 활용

UB RIng selection 링 모양으로 선택

 

우클릭 - CONNETC POINT EDGES 면 나눔

 

모델링이 안움직여지는뎁쇼???

 

두 지점 선택 - 우클릭 -weld (어느쪽/중앙으로 당겨올 수 있음)

E(무브툴) - soft selection - enable

' > 공부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c4d 스컬핑 모델링  (0) 2022.12.13
c4d 섭디비젼 모델링  (0) 2022.12.13
ae 에프터이펙트_매트소스 애니메이션  (0) 2022.11.23
ae 에프터이펙트_카메라 애니메이션  (0) 2022.11.16
c4d light  (0) 2022.10.20